메뉴 건너뛰기

Facebook Instagram Google+ YouTube Naver Blog
안녕하세요 '제 2회 홍익 방문의 날' 에 참여한 이상민입니다.
가기 전날 학교에서 알게되어서 바로 신청을 하게 되었는데 밤에 설레서 잠을 잘수가 없었어요..
다음날에 친구랑 만나서 기차타고 홍익대학교를 오게되었는데 교문앞부터 아름다우시고 멋지신 홍아람 단원분들을 통해서
와우관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홍익대 소개와 오리엔테이션을 하게 되었는데 설명을 잘해주시고 재밌었어요.
그리고 소개내용으로 퀴즈를 했었는데 다시 홍익대의 정보를 곱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10분 쉬고 난 후에..
인문, 자연, 미술로 계열을 나눠서 시간을 가졌었는데, 평소에 화실을 다니면서 그림을 베우고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던 저는 특히 이번 시간이 가장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미술계열의 학과들의 설명으로 알고 있었던 시각디자인과외에도 다른 학과들에 대해 알게되었어요. 또 질문시간에서 앞으로 준비하는 방향, 성적을 알게되어 공부자극도 받았던 것 같고, 지금 보다 훨씬 더 열심히 노력하고 공부해야 한다는 걸 실감해서 정말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이후에는 캠퍼스를 돌아다니면서 여러가지 게임들을 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게임 이후에 같이 다녔던 세분의 누나들과 악수하고 사진찍고 돌아서서 집으로 가는데 정말 아쉬웠고 다시 기회가 되면 꼭 하고 싶었어요...

대학교에 들어가서 둘러보고 설명 받는 건 처음이어서 많이 기대했었는데 기대이상으로 좋았고 즐거웠어요. 오리엔테이션도 재밌었고 상품이 걸린 퀴즈들과 게임들이 있어 지루할 틈이 없었던 것 같아요. 멘투멘 정말 받고 싶었는데 문화상품권받아서 기분이 좋았아요 :)

이번 행사를 주관하시고 진행해주신 홍익대학교와 홍아람 부원들에게 정말 고맙습니다. 그리고 같이 미술계열의
최세령누나와 윤지희누나, 이지수누나 정말 이쁘시고 같이 캠퍼스 돌아다니는데 힘드셨을텐데 정말 고맙고 정말 좋은 경험이 될것 같아요.

1기 최세령

2015.09.13 21:56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알아내셨네요 ㅎㅎ 고생 많았어요! 힘들었을텐데 점프도 하고 학교도 한 바퀴 돌면서 다녀줘서 고마워요 :) 꼭 캠퍼스 안에서 다시 볼 수 있길 기도할게요 !

이상민

2015.09.13 22:51
 
감사해요 :) 너무 재밌었어요